가짜 ‘스튜디오+사이트’ 만들어 모델들 유인해 여성 ’15명’ 강제 X폭행한 남성…징역 21년

이하 인터넷 커뮤니티

성적 욕망을 채우기 위해 자신의 스튜디오에 여성을 유혹한 남자가 있다. 그는 가짜 모델 웹사이트까지 만들어 여성들을 유인했다. 결국 범죄가 들통난 사진작가는 21 년형을 받고 감옥에 투옥됐다.

Paul D Smart 라고도 알려진 폴 브라운(Paul Brown) 은 재판에서 6 명의 여성에 대한 관음증 혐의 등 15 명의 강제 O폭행 사건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경찰은 오크햄턴에 사는 41세의 남성 브라운을 강제 O폭행 역사상 “가장 많은 피해자를 낳은 성범죄자 중 한명” 이라고 설명했다.

브라운은 가짜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미모의 여성들을 범죄 대상으로 삼았다. 그는 자신이 음란물 촬영의 잠재적 모델을 캐스팅 했다고 회상했다.

그리고 실제로 여성들을 참가자로 포함시켰던 셈이다. 그는 여성 모델들에게 비밀 유지 계약서에 서명하고 자신의 성적 활동에 대한 기록을 노트와 사진 앨범에 보관해야 했다.

ADVERTISEMENT

경찰은 브라운이 여성들의 영상을 모델 에이전시로 보내겠다고 약속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관들은 2017 년 10 월 여성의 신고를 받고 브라운을 체포했다.

이후 추가 피해 여성을 확인했고 브라운은 2019 년 1 월 O폭행 및 관음증 혐의로 기소 됐다. 그는 6 주간의 재판을 거쳐 유죄 판결을 선고 받았다.

프래빈 나이두 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폴 브라운은 데본과 콘월 경찰 역사상 가장 피해자가 많은 성범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무려 5 년 동안 여성들을 강제로 욕보이고 O폭행 했다. 취약한 여성들을 범죄 대상으로 삼기 위해 속임수를 썼다.

경찰은 브라운이 오크햄튼에서 사진작가로 근무한 유닛을 임대했다고 했다. 하지만 공식적인 교육을 받았거나 자격이 있지는 않았다. 그의 주요 업무는 IT 분야였다.

브라운은 의류 및 란제리에서 성인 및 음란 영상 촬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모델을 홍보하는 대행사로 모델 사우스 웨스트(Model South West)를 설립했다.

대부분의 희생자들은 사우스 웨스트 모델에 지원했으며 사진 촬영을 위해 브라운에게 추천되었다. 자신이 만든 모델 사이트에서 지원자를 추천하고 자신이 사진작가 역할을 하며 범죄를 저지른 셈이다.

수석수사관 엠마 레포르트 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경찰은 피해자들에게 용기와 용기를 내준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