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흉부 단숨에 ‘자신감 뿜뿜’하게 만들어주는 착시 티셔츠

이하 ekoD Works

최근 가슴이 작아 고민인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티셔츠가 있다고 한다.

바로 그냥 입기만 해도 ‘착시효과’로 가슴이 풍만해 보이게 만들어 주는 티셔츠이다.

과거 해외 매체들에서 소개돼 주목받았던 착시효과 티셔츠가 최근 SNS 상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이 티셔츠는 기발하고 독특한 디자인 용품들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일본의 ‘eKoD Works’가 만들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착시 효과’ 티셔츠로 이름 붙여진 이 티셔츠가 가슴을 더욱 커 보이게 만들어주는 원리는 아주 간단하다고 한다.

ADVERTISEMENT

3D 그래픽을 이용한 ‘매핑 기술’을 통해 티셔츠 가슴 부분에 굴곡이 있는 것처럼 표현해 옷을 입은 여성이 D컵 글래머인 것처럼 보이게 해주는 것이다.

‘ekoD Works’ 관계자는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인 여성들을 위해 ‘착시 효과’ 티셔츠를 만들었다” 며 티셔츠를 제작한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많은 여성이 이 티셔츠를 입고 자신감을 찾았다는 구매평을 남기고 있었다.

성형수술 없이 베이글녀로 만들어주는 ‘착시효과’ 티셔츠는 ‘ekoD Works’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400엔(한화 약 4만 7천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ekoD Works’는 ‘착시효과’ 티셔츠 외에도 ‘가슴 노출 티셔츠’, ‘복숭아 스타킹’, ‘시스루 티셔츠’, ‘물에 젖은 티셔츠’ 등 기발한 디자인을 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