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공인 ‘먹짱 2명’이 달라붙어도 넘칠 듯한 ‘고기+새우+대창’ 클리어 못하는 ‘대창 타코’

인스타 nakwon_official

맛있는 녀석들도 가뿐히 이길 수 있을 만큼 소문난 이 구역의 먹짱들은 모두 주목해야 할 것이다.

그동안 1인 2메뉴를 먹어도 양에 안 차 좀 더 푸짐하고 혜자스러운 음식이 없을까 여기저기 찾아다닌 이들에게 딱인 장소를 소개하겠다.

동그랗고 커다란 프라이팬에 쌓아 올려진 대창과 새우, 고기의 조합은 보기만 해도 군침을 흘릴 수밖에 없다.

해당 메뉴는 또띠아에 양념을 푹 찍은 대창과 새우, 고기를 싸 먹는 인기 메뉴 ‘대창파히타’라고 한다.

인스타 sosooo_c
ADVERTISEMENT

입에 넣는 순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짭조름한 육즙이 팡팡 터져 두 눈을 감고 음미하게 만드는 매력을 지녔다.

밑에는 단맛을 내는 양파가 쫙 깔려있어 훨씬 담백하고 중독적인 감칠맛을 더해주는 게 특징이라고 한다.

무엇보다 양이 매우 많아 먹을 줄 안다는 먹짱 2명이 가도 절대 한 판을 못 깨 최소 3~4명은 같이 가야 한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한번 먹는 순간 절로 입꼬리가 상승하는 마성의 대창파히타는 3만 원대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눈코입을 모두 확장시키는 그 맛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먹보 친구들을 불러 모아 대창파히타를 즐기러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인스타 nakwon_official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