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있는 친구한테 선물하면 5분 만에 ‘떡기절’한다는 ‘조르디 인형’

인스타 fullsomm

카톡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지난 2018년부터 기본 이모티콘으로 장착된 ‘니니즈(NINIZ)’ 캐릭터 시리즈를 모를수가 없다.

기존의 카카오톡 캐릭터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말랑말랑한 느낌으로 수많은 덕후의 사랑을 받아왔었다.

그중에서도 상큼한 민트 색깔 뿜뿜하는 공룡 캐릭터 ‘죠르디’는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작고 아담한 크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이번에는 죠르디가 핑크빛 러브 메신저로 변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인스타 fullsomm
ADVERTISEMENT

지난 4일 니니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 니니즈 신상품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사랑스러운 하트에 폭 빠진 ‘러브 메신저 인형 죠르디’도 포함됐다고 한다.

자꾸 보고 싶은 애교 섞인 얼굴은 꼭 껴안아 주고 싶을 만큼 사랑스럽다.

게다가 빼꼼 나온 작디작은 손에 들고 있는 하트는 킬링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인스타 bugbear870331

죠르디의 본체가 사실 무시무시한 공룡이라는 사실은 겉보기에는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라고 한다.

커다란 하트 인형에 안긴 죠르디는 그야말로 덕후들의 심장을 녹이기에 충분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참고로 ‘러브 메신저 인형 조르디’는 전국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만 6천 원으로 알려졌다.

죠르디를 애정하는 덕후라면 지금 바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로 달려가 보자.

인스타 neuya_one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