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에서 ‘레벨업’했다는 쌈디의 입 떡 벌어지는 ‘시계 컬렉션’

이하 유튜브 GQ KOREA

지난 17일 GQ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롤렉스 아니고 이건 OOO?! 사이먼 도미닉의 데일리 필수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쌈디는 “제가 투자도 많이 했고 되게 아끼는 그런 아이템인데 제가 제일 아끼는 시계들 가지고 왔어요. 저는 운전 공포증이 있거든요. 그래서 차에는 욕심이 없어요. 근데 시계에 대한 욕심은 엄청나요”라고 말했다. 쌈디가 공개한 손목시계는 리차드 밀, 파텍 필립, 오데마 피게였다고 한다.

쌈디는 “처음에 돈 벌었을 때는 롤렉스를 끼고 다녔는데 요즘에는 레벨업 해서 리차드 밀, 파텍 필립, 오데마 피게. 이 세 개를 되게 좋아해요”라며 시계들을 직접 착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쌈디는 “리차드 밀 같은 경우에는 데일리로 많이 끼고 다니고 기본적으로 골드 모델을 되게 갖고 싶어서 이걸 샀고”라며 “이건(파텍 필립) 최근에 구매를 했는데 두바이에서 왔어요. 이건 블링블링하고 싶을 때 조명 괜찮은 데서 보면 되게 번쩍번쩍해요. 보통 다이아 제품이랑 매치를 많이 하죠. ‘GOTT’ 노래 가사 중에 “롤렉스 아니라고 이거. 파텍”이라는 가사도 있거든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쌈디는 “또 다른 시계 중 하나가 오데마 피게 로즈 골드. 근데 이거 잘못 샀어요. 좀 작아요. 그래서 큰 거로 다시 주문했어요. 되게 섹시하잖아요. 안에 다 보이고”라고 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