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만 하지말고 대통령이 직접 나서라 이게 나라냐?” (홍준표)

인터넷 커뮤니티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에게 비판의 말을 쏟아냈습니다.

29일 홍 전 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대통령 주재로 비상 국무회의라도 열어야 한다”며 “마냥 쇼만 하지 마시고 직접 나서라”고 쓴소리를 뱉었습니다.

그는 “대구에 총리가 상주해 본들 코로나 확산을 막을 수 없다”면서 “대통령이 대구에 내려가서 비상 국무회의를 정부의 결연한 코로나 퇴치 의지를 보여줘야 국민들이 그나마 안심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마스크 대란도 해결 못 하는 문 정권의 무대책, 무책임을 한탄한다”며 “대구 전 도시와 전국 신천지 교회, 교인들의 집과 감염자 주변에 대해 대대적인 방역 작업부터 하라”고 주장했습니다.

페이스북 홍준표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그는 “내가 정책 결정권자였다면 시급한 위와 같은 조치부터 했을 것”이라며 “도대체 이게 나라입니까”라고 말을 끝맺었습니다.

앞서 그는 또 다른 글에서도 “국민들의 분노 투표를 확신하면서 문재인 정권의 심판을 오늘도 촉구한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는 “중국 눈치 보느라 머뭇거리다가 오히려 오염원인 중국으로부터 거꾸로 제재당했다”며 “세계로부터 제재당하는 이런 무능하고 무대책인 정권이 어디 있나”라고 질타했습니다.

또한 “경찰력을 동원하든지 안 되면 군인들이라도 동원해서 국민들의 불안을 막아라”, “그리고 대통령이 직접 나서라” 등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