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8년’만에 다시 ‘재결합’한 부부 다시 결혼하게 된 이유는?

인생에서 많은 부부는 일반적으로 이혼 후 서로 연락을 취하지 않는다. 그러나 헤어진 후에도 여전히 서로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된 부부도 있다.

베트남의 한 부부는 8 년간 헤어졌지만 다시한번 사랑의 불꽃을 일으켰다. 3 월 3 일 베트남 언론 보도에 따르면 ‘Thuy K’와 ‘Hong D’는 2010 년에 사랑에 빠졌다.

이하 인터넷커뮤니티

많은 젊은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항상 사소한 일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갈등도 겪었다. 그리고 서로 극복할 수 없는 차이가 있다고 느꼈다.

2 년 동안 삐걱거렸던 두 사람은 평화롭게 헤어졌다. 하지만 다른 부부와는 달리 여전히 서로의 삶에 관심이 있었다. 헤어진 후, 두 사람의 삶은 평화가 찾아왔다.

ADVERTISEMENT

독립적으로 실패한 사랑 경험에 대해 생각해 볼 시간을 갖게 된 것이다. 지난 8 년 동안 그들은 서로를 잊을 시간을 갖기로 선택했다.

그러나 2 년 동안 함께 어울렸던 모습이 여전히 ​​떠올랐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여전히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서로의 삶에 관심을 가졌다.

처음에 두 사람은 상대적으로 일반적인 사회 주제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고 한다. 나중엔 삶과 일에 대해 점차 이야기하기 시작했으며 대화 빈도가 점점 높아졌다고 한다.

메시지를 주고받는 동안 두 사람 사이의 관계는 점점 더 깊어졌다. 8 년 간의 시간이 지난 후 두 사람은 성장했고 관계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ADVERTISEMENT

갈등이 발생하면 화를 내고 쉽게 헤어지는 대신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이해하는 법을 배웠다. 그들은 서로에게 다시 기회를 주기로 했다. 다음 사랑의 여정을 완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결정했다.

2020 년 친구와 가족의 축복을 받으며 그들은 이 특별한 사랑을 끝내고 결혼의 궁전으로 행진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서로를 더 소중히 여기게 하는 특별한 경험이다. 현재 부부는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